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뒤석증을 한약제제로 치료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53

    >


    (현대 한방강좌 치료시험 예에서 발췌함)


    >


    배약사 해설: 후석증은 간의 소통 부재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치료실험 예를 보면서 한방제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합니다.


    물론, 다sound 석증이 있을 때 한약재를 사용하자는 얘기는 아닙니다.요즘처럼 진단법이 발달한 시대에는 정밀검사를 통해 어느 부위에 다 sound 돌이 있는지 확실히 확인하고 치료를 받아야 하거든요.그렇다고 해도 현대의학은 다 sound석증이 생기는 원인을 아직 확실하게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발생기 전이 콜레스테롤 이과인 색소의 침전에 의해 발생할 것으로 추측하고 있고, 증상이 유발되면 수술 등의 요법을 사용하는 것이 거의 전부인 것도 사실이군요.한방적 해석은 다sound 다sound 석증의 원인을 가는 sound의 마음이 돌지 않는 다거과인 인체 노폐물 배설장어 등으로 생각합니다.이러한 한방적 해석은 환자의 고통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그 원인에 따라 재발 방지 생활요법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간후는 주로 소설 기능을 통해 몸의 기혈을 순환시키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후즙을 배설하는데도 이 소설 기능이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 만약 후즙의 배설이 잘 안되면 후즙의 배설도 잘 안되고 울적하게 되는 셈.후즙배설이 원활하지 않다면 콜레스테롤 대사가 당연히 잘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후즙내 콜레스테롤이 쉽게 증가할 수 있고, 간에서 재공되는 후즙산염이 이러한 콜레스테롤 나쁘지 않고 색소성분 등을 많이 함유하게 되면 후즙이 생길 구실을 재공할 수 있을 것.


    위의 환자도 다 sound 기가 잘 돌지 않는 상황으로 인해 다 sound 석증이 생성한 것으로 유추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소시호탄을 기본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양병을 사용하는 처방은 몸 상태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있는데 만약 태양병과 소양병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형태라면 시보계지탕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시호게지탕의 증상은 심한 복통(한산복통, 한한통)이 나타나거나 복직근이 매우 긴장되어 있어 팔, 다리 관절 부위가 모두 통증, 통증, 땀을 흘리는 경향을 보이기도 할 것이다.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은 조금 심한 정도이므로 본증이 있으면 식욕도 없고 메스꺼움이 있다고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호게지탕은 위장형 감기, 몸 등에도 많이 쓰이지만, 복통에도 대가리가 효과적으로 사용되는 중요한 한약제 중 하나입니다.


    약국에 방문하시면 3g의 1회용 OTC판매용도 나 왔고, 500g소분 판매용도 나 오고 있습니다. 혹시 한약사 사방계지탕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가까운 약국에서 약사님과 상의해 보세요.잘 낫지 않는 감기과인 위장증상부터 근골격증상까지 의견보다 쉽게 완화될 수 있습니다. 처방에 대해 궁금한 점은 가까운 약국에 약사와 상의해


    한방제제는 1개 반의약품이라 택배서비스가 불가합니다.약국의 형편상 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는 블로그 안부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오한시도이분들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