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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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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당싱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이지만 스티어링은 하지 않는 무인 제동차가 상용화되고 정말 핸들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라고 소견하십니까? 꽤 최근에 20일 8년이 마지막으로 본인 가는 시점이지만 의외로 이런 기술은 약 2~3년 후에 상용화될 계획이다. 구글, 에키풀, 테슬라를 포함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202한해에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슴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현대 자동차도 202한년까지 수준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어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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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에서는 자동 운전을 5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를 0단계에 둔 때,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하나~2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입니다. 카메라나 센서 등을 이용 칠로 주변을 인지하고 정속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컨트롤, 차선 마스크 경보, 긴급 제동 경보 등을 통과 하고 운전자에게 알리는 단계가 1개입니다.2단계 이후는 이런 기능이 적어도 2개 이상이 결합하여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가 이 단계의 자동차인 현재 한국의 자동차 판매량의 하나위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싼타페와 그랜저도 바로 이 단계에 있습니다.3단계 이후는 운전자의 개입이 더 줄어들지만 스스로 장애물을 감지하고 후에피하 것 나, 막힌 길을 우회하는 수준이 됩니다.4단계가 되면 드디어 완전 자율이 가능한 단계로 됩니다. 아직 스티어링 휠은 있지만 운전자는 출발 전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나이까지 상용화하려는 단계가 즉시 이 단계입니다.5단계가 되면 이제 영화 같은 1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 브레이크가 꺼집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자는 날이 올 겁니다.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현 시점 기준으로 가장 자율 주행 기술이 뛰어난 브랜드는 어디 1인가요?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제1 이끌고 아우디를 떠올리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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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최초 8년 9월 4일 America자동차 공학회에서 자율 주행 훙히울 개정하기 전까지 먼저 자율 주행 수준 3을 양산에 적용한 차량은 아우디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레벨 3의 기준이 시속 60Km이하만 아니라 고속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이 적용되어야 할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아우디 A8은 자율 주행 2단계에 포함됬지만, 취입 당시 세계 최초 수준 3의 양산 타이틀을 전면적으로 홍보한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포스팅에서 내용보다 한 것과 함께 교통뭉지에의 93%가 인적 요인이며 여기서 80퍼센트는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었어요. 자율주행이빨리상용화되는것이생명을구하는길인데,새롭게발명품이생기고나쁘지않으면늘윤리적문재가생깁니다.


    와 같은 문제도 문제이며, 누구를 구할 것인가. 와 같은 트롤리 딜레마도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가장 중요한 일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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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중요한 것은 주변을 인식하는 카메라, 센서와 이를 처리하는 하드웨어와 시스템이다.그런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진 곳은 어디일까요? 곧 인텔이 20하나 7년 3월 하나 3개 한개 7조에 인수한 모빌의 것임. 현재 격렬한 자율주행 알고리즘 시장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순정 옵션으로 탑재하고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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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스라엘의 스타트 업사였던 모빌 아이는 인텔에 인수된 삼다 sound의 직원 수는 600명에서 1400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에는 완전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 난 올해로 슴니다. 모빌의 아이는 기존에 때때로 정보, 즉 카메라만을 이용한 자율주행에 특화된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인텔에 편입돼 전자기파를 쓰는 레이더와 펄스레이저를 쓰는 라이더다. 기술까지 기술이 확대되고 2년도 안 돼, 레벨 4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보는 것이라는 이야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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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는대중교통을탔을때뿐만아니라운전중에도책을읽거나나쁘지않았기때문에스마트폰을보는하나가당연해질것입니다. 그래서 구글, 애기플 같은 IT 회사에서도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거죠.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더 늘리기 위해서입니다.기술이 완벽하다는 대가족 아래 윤리적 문제를 생각해야 한다. 그래서 제가 직접 모빌아이의 에기프타 마켓이 설치되어 있는 차를 타 보았습니다. 이에대한이야기는요,조금음문을못으로쓰기로하고,이번문장을못으로끝냅니다.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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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 아이들이 최근의 기술과 업계의 트렌드를 구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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