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Marvel)의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는 연결되지 않는 것1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33

    이 4월 51, 마블(Marvel)'캡틴 믹크:시빌 워'에서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MCU)과 마블 넷플릭스(Netflix)드라마가 연결될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의혹은 4월 121진행되는 '캡틴 믹크:시빌 워'의 할리우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대한 보도 자료에 배우'알프 리우다도우(Alfre Woodard)'이 '캡틴 믹크:시빌 워'에 출연하는 것입니다.이에키이 포함되어 시작되었는데'알프 리우다도우'는 9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대리석 new히어로 드라마'루크 케이지(Luke Cage)'로 할렘 지상의 정치가'마리아디루라도우(Mariah Dillard)'역을 맡게 된 배우로 알고 있습니다.


    >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출연자가 보도된 후, 하나각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마리아 딜라드가 등장하고, 이는 곧 마블의 넷플릭스 시리즈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와 본격적으로 결합된다는 의미라는 주장이 제기되었는데, 안타깝게도 이 의혹을 얼마나 보지 못하였기에 미디어 Screencrush)에서 거짓임이 보도되었습니다.


    >


    보도에 따르면 '알프리 우다드'는 '캡틴 미크:시빌 워'에서 '마리아 델라드'가 아닌 '어벤져스 소코비아 사태(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내용)로 인해 아들을 잃은 어머니'로 출연하며, 그녀로 인해 '아이 암만'이 '히어로 등록법'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그녀가 맡은 역할이 캡틴 미크: 시빌 워를 이끌어가는 문제를 제기하는 중요한 역할이지만 마리아 딜라드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마블의 넷플릭스 시리즈는 또다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손길이 닿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실 마블의 넷플릭스 시리즈는 abc를 통해 서비스되는 마블의 다른 드라마와 달리 마블 영화 시리즈와의 관련점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아 왔습니다.


    >


    abc의 에이전트 오브 실드와 에이전트 카터가 각각 어벤져스와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배우를 공유해 스토리의 개연성을 충족시켜 나쁘지 않은데, 넷플릭스의 마블 드라마에서는 헐크와 다른 히어로가 간접적으로 언급되는 것 외에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의 연관성을 만들지 않은 것입니다.


    >


    마블의 넷플릭스 시리즈는 '데어 데블(Daredevil)'에서부터 '제시카 존스(Jessica Jones)','루크 케이지(Luke Cage)',' 어린 이언 피스트(Iron Fist)'까지 네명의 마블 영웅을 다루고, 이 4명의 히어로가 모인 히어로 팀'디펭돘다(The Defenders)'의 드라마화를 준비 중입니다. 4명의 히어로가 모인 '디펭돘다'라고 하는 컨텐츠를 준비 중인 만큼, 넷플릭스 시리즈 내의 마블 영웅들은 서로의 작품에 언급 도에고 아니며 등장 인물을 공유하며 작은 마블 유니버스를 형성하고 나쁘지 않아 가고 있습니다.


    >


    마블의 영화와 같은 유니버스 형태를 띠고 있어 공식적으로도 마블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만큼 언젠가 마블의 넷플릭스 드라마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연결될 것은 자명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 작품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아닌 것 같네요.


    >


    1코너에서는 마블의 넷플릭스 시리즈가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로 공식적으로 연결되는 것이 '어벤져스:잉피니티우오고'이라는 의견이 제기되 옷슴니다. '어벤져스:잉피니티우오고'을 연출하는 '루소 형제'는 이 작품을 통해서 60명을 넘는 히어로가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마블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데어데블 역을 맡은 찰리 콕스(Charlie Cox)와 제시카 존스(Charlie Cox) 역을 맡은 크리스틴 리터(Krysten Ritter)는 최근 인터뷰에서 본인답지 않은 캐릭터가 영화화되면 출연 의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선택의 몫은 마블과 루소 형제가 됐네요.


    개인적으로는 마블의 넷플릭스 드라마가 하루빨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연결됐으면 좋겠어요. 어벤져스에 속하는 마블 히어로도 매력이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데어데블과 제시카 존스도 매력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데어데블이라는 캐릭터가 지닌 철학적 깊이는 앞으로 만들어질 마블의 영웅영화에 매력적인 상념거리를 심어줄 것으로 소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소견하시나요? 지금까지 '투데이즈 디즈니'였습니다.


    *본고에 사용된 기이지는 네이버 영화와 IMDb.com에서 유출된 스틸컷과 포스터, 유튜브에 유출된 데어데블 트레하나러의 캡처기이지이며, 원 저작권은 디즈니, 마블, 디즈니, abc, 넷플릭스에 있습니다.*본고를 쓴 이후의 기사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Here's Who Alfre Woodard Plays in "Captain 미쿠: Civil War" by Mike Sampson, Screencrush


    * Jessica Jones In Avengers: Infinity War? Here's What Krysten Ritter Said by Dirk Libbey, CinemaBlend


    * 'Daredevil' Star Chalie Chalie Cox Teases Movie Version; Wants "Daredevil" In Marvel Filmby Hannah Marfil, Movie News Guid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