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치료 및 축농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31

    >


    코가 막히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노란 콧물이 나쁘지 않다. 蓄축농증',, 얼굴 뼈 속의 공기로 채워진 공간인 부비동 내부를 덮고 있는 점막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축농증의 증상은 부비동 부위의 아픈 증상과 압통, 코 뒤로 넘어가는 콧물(뒷코눈물), 집중력 저하 등으로 나쁘지 않은데 심하면 끈적끈적한 분비물이 나쁘지 않고 치통과 안면부의 심한 아픈 증상, 귀가 아픈 소견까지 동반될 수 있다.


    >


    이런 증상을 대수롭지 않게 이고쯔눙 경우가 많지만, 방치하면 뇌 수막염, 뇌 농양 등 다양한 합병증을 1우키는 것은 물론 재발률 역시한 높아지는 만큼 서둘러서 치료해야 한다. 축농증 치료를 위해서는 콧속에 침투한 세균을 억제하기 위해 항생제를 투여하지만 항생제는 인체를 보호하는 유익균까지 사멸시켜 오히려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현실성이 높다. 그러므로 항생제 사용보다는 평소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충분한 수분 식사, 1규정한 스포츠 등을 통해서 면역력을 높이며 축농증에 좋은 식품을 식사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식품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것은 인삼, 홍삼은 국내외 6천건에 이르다 상 시험 및 연구 논문을 통해서 관련 효능을 입증됐다. 홍삼이 축농증 치료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실 사례를 토대로 해보자.


    >


    오하마 민국 인삼 풀 연구원의 김영숙(검토던 스쿠)박사 팀은 검토 마우스에서 분리된 대식 세포(면역 후당)을 2개 그룹으로 자신을 구분하고 1개 그룹에만 홍삼을 투여하며 면역 물질의 TNF-a분비량의 하늘 전체를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홍삼 미국 투여 그룹의 TNF-a의 분비량은 42pg에 그친 반면 홍삼 투여 그룹은 32,626pg에서 미국 투여 그룹과 비교 면역 물질이 무려 776배, 자신 많았다.


    >


    세브란스 병원 이독쵸루교스치ー무는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 연구 쥐를 세 그룹으로 나쁘지 않고 누워서 한 그룹에는 홍삼을 다시 하나의 그룹은 염증 치료제인 스테로이드를 투여한 결과, 대조군의 염증 정도는 1.2이다 한편 스테로이드 그룹은 0.5, 홍삼 그룹은 0.4에서 가장 아침앗눙데 이는 홍삼이 염증 치료에 임상에서 사용되는 스테로이드 정보 제공보다 효과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전북대 박광현 교수 팀은 염증을 유발한 점검의 쥐를 두 그룹으로 본인 남아 하나의 그룹에만 홍삼을 투여한 담 염증 유발 물질인 히스타민 분비량의 변화를 관찰한 결과 홍삼 미국 투여 그룹은 히스타민의 분비량이 30%자기 늘어난 반면 홍삼 투여 그룹은 5%증가에 그쳤다. 이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종류에서 축농증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된 홍삼, 그러나 제품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크고 그 중에는 먹어본 마본인인 한제품도 많다.그렇다면 홍삼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가?(일) 제조방식 홍삼은 어느 방식으로 제조되느냐에 따라 영양성분 함량이 달라진다.


    >


    홍삼면 누구 그와잉 알고 있는***회사를 비롯한 대다수의 회사는 홍삼을 물에 넣어 내무루 츄츌 방식으로 제조하지만<얼마 전 인삼 재배-최재성 저>에 따르면 홍삼 성분 중 물에 녹는 수용성 성분은 47.8%로 52.2%의 지용성 성분은 물에 달이고 남은 홍삼 부산물과 함께 버린다. 단적인 예로 비타민도 비타민 B, C는 수용성, A, D, E, K는 지용성이며 수용성과 지용성 비타민을 모두 먹는 것이 중요하듯이 홍삼도 수용성과 지용성 성분의 모든 것을 밥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이렇게 버린 홍삼 부산물도 상당량의 영양 성분이 남아 있지만, 명지대 박성혜 박사 팀의[홍삼 부산물의 음식 영양학적 접근을 통한 음식 소재의 활용 가능성 평가]논문에 따르면 홍삼 부산물에는 그룹 단백질, 조지방, 조회 분의 함량이 각각 12%, 10%, 3.7퍼센트나 포함됐다.


    >


    또, 한동의 생리학회지에 발표된 "홍삼박수의 식품영양학적 접근-영양성분 분석, 수용성 항산화물질 및 항산화 활성"에 따르면, 홍삼부산물의 식이섬유소, 아미노산 및 무기질 함량은 생리활성물질로서 이용 가능할 정도였으며, 수용성 항산화물질 함량이 커피, 마늘보다 높아 건강식품도 약효식품의 소재가 나빠 재료로서의 가치가 뛰어났다.


    >


    물 추출 방식의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것이,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는 전체식(분스토리액 방식), 홍삼 전체를 통째로 갈아 물에 녹는 수용성 성분은 물론,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성분까지 전체 다소 먹인다. 따라서 홍삼은 수용성, 지용성 성분 전체를 다솜, 낸 전체식 홍삼을 식사해야 한다.(2)흡수율 사이, 홍삼을 먹고 무슨 효과를 거두지 못 했다는 사람이 있지만 이런 사고는 흡수율과 직결된다.


    >


    sound 음식을 먹으면 위장을 거쳐 소화되는데, 소화기관을 거친다고 해서 전체의 소화,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입에서 sound 식물이 한 번에 분해되면 각 소화기관에서 분비되는 소화효소에 의해 더 작은 입자로 분해되어 흡수된다. 쉬운 예로, sound 식물을 입에 넣고 씹으면 잘게 부서져 타액과 섞이고, 그때 타액에 들어간 효소 아밀라제가 sound 식물을 분해하여 흡수되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홍삼은 '프라보텟라오리스'이라는 효소에 의해서 분해되고 흡수되지만 대한민국의 식품 영양 과학회지[대한민국인의 장내 미생물에 의한 인삼 사포닌 분해능 개인차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우리 나쁘지 않다고 사람의 37Percent는 해당 효소가 처음부터 오프고나프지앙 일부가 없고, 홍삼 성분을 제대로 후프오느지 못할 것이다.


    >


    이러한 문제를 보완한 것이 초미세먼쇄 기술, 입자의 크기를 초미세먼말로 바꾸어 흡수율을 극대화시키는데, 국제식품과학기술지[포도주박식이섬유의 물리화학적 및 항산화 특성에 대한 초미세분 이야기의 효과]에 따르면, 포도주박식이섬유를 초미세분화한 결과, 보수력과 수분보유력이 높아지고 흡수력은 한 줄기.5배, 본인의 증가했다.


    >


    또 다른 논문[초미세 분쇄 추출물의 항산화 활성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초미세 분말의 경우, 추출, 수율이 2.5배 아니며 높아졌는데 이를 통해서 흡수율도 높아진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즉 홍삼을 선택할 때에는 홍삼 모두를 '초미세먼말'로 깎은 식홍삼을 식사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덧붙이자면 홍삼은 제품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조금 비싸더라도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 작은 회사의 제품보다는 자사 온,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백화점 등에 입점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상으로 축농증 치료 및 축농증에 좋은 소식지를 써서 앞으로 골절 질환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